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메렝게의 기분-160409] 오노 사토시 Part 편집

핑크언니♡ 2016. 4. 26. 17:00

 

계속되는 리다의 방센...ㅋ

리다가 <메렝게의 기분>에 첫 등장했답니다~

리다의 어릴적 얘기부터...최근 미스테리한 사생활까지 재미난 얘기가 한가득~

리다가 직접 찍어온 사생활 동영상땜에 진짜 웃겨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

참 별거 아닌걸로 엄청나게 큰 웃음을 주는 리다예요~~푸하하

저렇게 수트 빼입고...저런 반지랑 모자를 왜 추천하는거냐!! ㅋㅋㅋ

미니 세그웨이 타는 모습도 엄청 멋진 리다네요~^^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