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605] #067 - 사이토 타쿠미와 쇼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둘러보고 싶어

핑크언니♡ 2016. 6. 13. 23:1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왠지 섹시한 사이토 타쿠미군~!! ㅋㅋㅋ

쯔요시군이 오프닝때 게스트 소개하는데 모기보다 목소리 작을꺼라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짐요...ㅋㅋㅋㅋㅋ

사이토군이 킨키보다 어리다니...적응 안되네...ㅋㅋㅋ

쇼와의 향수를 느끼러 다같이 공중목욕탕에 갔네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쯔요시군 머리말리는 기계 쓴거땜에 나도 눈물나게 웃고...ㅋㅋㅋ

코이치군이 저렇게 좋아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마기계도 20엔이고 엄청 싼거 아닌가요?! ㅋㅋㅋ

목욕탕에 이어 찾아간 옛날 사진관...!!

우와.............근데 사이토군 사진 왜케 잘찍어요?!

진짜 앨범 쟈켓으로 써도 되겠어요!!! 짱짱!!!

마무리는 훈훈하게 칵테일 마시며 얘기하면서 마무리~~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