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612] #068 - 야마모토 미즈키와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에 가고 싶어

핑크언니♡ 2016. 6. 14. 23:52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귀여운 야마모토 미즈키짱~

그리고...미즈키짱의 반려견 코츠메짱이 함께 나왔답니다!!

거기에다가 오늘은 코이치군네 팡짱까지 같이 나왔어요~~ㅋㅋㅋ

옛날에 쿄다이 방송에서 맨날 얘기 많이 듣다가 이렇게 직접 방송에서 보다니~ㅋㅋㅋ

애견을 위한 이런저런 시설들이 한국보다 훨씬 많은 일본~!!

애견 트레이닝 시설에 가서 이것저것 같이 해봤는데...

역시 아가들이 협조를 그렇게 쉽게 해줄리가 없죠~~ㅋㅋㅋ

강아지 전용 온천...저긴 진짜 좋은거 같네요~~

미용도 맡길겸 가서 피로 풀어주면 진짜 좋을듯...^^

마무리는 말을 못하는 아가들의 기분...생각을 들어보는...

시무라 동물원 같은 시간을...ㅋㅋ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