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Oha!4 NEWS LIVE 外-160530] 키스마이♥ 신곡『YES! I SCREAM』MV 공개

핑크언니♡ 2016. 6. 20. 23:50

 

음...지금까지 이렇게 막 포스팅 밀린게...

다 날짜별로 순서 지키겠다고 고집부려서 그랬던건데...

이젠 에라~모르겠다...그냥 막 할꺼예요~ㅋㅋㅋ

뒤죽박죽 섞일수도 있고...그냥 막 건너뛸수도 있고...ㅋㅋㅋ

암튼...

내일이 키스마이들의 5번째 앨범 발매일이예요~~

라이브도 이제 곧 시작이니까...

바쁘다~~바빠~~ㅋ

이번 앨범...제목이 무려 아이스크림...ㅋㅋㅋ

진짜 이 무더운 여름에 딱이죠?! ^^

의상이 정말 오랜만에 키스마이 멤버별 컬러라 넘나 반가운것~!!!

옛날생각 물씬 나네요...ㅋㅋㅋ

앨범이여~~~대박나라~~~~~!!! (^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