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YES! I SCREAM - PV

핑크언니♡ 2016. 6. 27. 14:51

 

Kis-My-Ft2의 5th Album...「I SCREAM 」中「YES! I SCREAM 」PV                       2016.06.22 Release

 

키스마이들 새 앨범 타이틀 곡인 ♪YES! I SCREAM PV 풀버전입니닷!!!

아주 알록달록 컬러풀 난리가 났네요...ㅋㅋㅋ

눈아플라그래...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뿌당...애들 미모가...이뻐이뻐...ㅠㅠ

이번주 금욜까지 울 니카짱이 머리나 좀 더 길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얘듀라~~~금욜날 쿄세라돔에서 만나쟈아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