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703] #071 - 미우라 하루마와 진검! 체력 테스트!!

핑크언니♡ 2016. 7. 6. 16:01

 

오오~~오늘 붕부붕! 게스트 하루마군이예요~~~

이상하네...하루마군 여기 나왔던적 있는것 같은 느낌인데...왜 하지메마시테지?? ㅋㅋㅋ

(킨키에 비해 ㅋ) 젊고 체력 빵빵한 하루마군...

오늘 킨키랑 하고 싶은게 체력 테스트...ㅋㅋㅋㅋㅋ

형님들 죽네 죽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마군은 다 평균 이상인데...

킨키 두사람 기록때문에 뭐 할때마다 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군 회춘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하루마군...담엔 편한 기획으로 한번 더 나와요...맛난거 먹고 그런 기획도 많은데...;;;ㅋㅋ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