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ZIP!/메자마시TV-160707] 킨키키즈 신곡 『薔薇と太陽』 PV 소개 & 인터뷰

핑크언니♡ 2016. 7. 18. 01:10

 

낼모레 킨키키즈 새 싱글앨범이 나옵니다~~!! ^^

신곡...♪薔薇と太陽

노래보다 더더더 주목되는건 쟈켓 사진~!! ㅋㅋㅋㅋㅋ

붕부붕!에서 타쿠미군이 찍어준 사진이 진짜 앨범 쟈켓 사진으로 사용됐어요~

정말 넘나 놀라운 사실...ㅋㅋㅋㅋㅋ

타쿠미군 사진작가로서 촬영비 좀 받았나요?! 크큭~

지금까지 싱글 쟈켓 사진들 쭉 모아놓고 보니까 세월이 느껴지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