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731] #074 - 이쿠타 토마 & 쟈니즈WEST 카미야마 토모히로와 츠키지에서 맛있는 초밥을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6. 8. 3. 23:55

 

오늘 붕부붕! 은 쟈니즈 마츠리네요~~^^

후배가 두명이나 함께 찾아왔어요~~ㅋㅋㅋ

잘생김 잔뜩 묻히고 나온 토마군...그리고 쟈니즈 웨스트의 카미야마 토모히로군...!!

아니 근데 쟈니즈 동문회(?)를 스시먹으면서 할일?! ㅋㅋㅋ

스시 엄청 맛나보이긴 하네요...맥주도...크흐~~ㅎㅎㅎ

이런저런 쟈니즈 에피소드가 오늘 대방출 했는데...

코이치군 대체 무슨 비방 멘트를 했길래...삐...로도 모자라서 브금으로 덮어버려~ㅋㅋㅋ

아~궁금!! 아~궁금!! ㅋ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つきじ鈴富 すし富】東京都中央区築地6-24-8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