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야마자키 켄토]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60527] 야마자키 켄토 (山﨑賢人)♥ in 런던

핑크언니♡ 2016. 7. 19. 23:33

 

꺄아아...요즘 자키야마...울 켄토군 엄청나게 바쁘지요...

1년 365일 방센하는 느낌...ㅋㅋㅋ

영화 방센 한참 달리더니...이어서 게츠쿠 방센도 열씨미하고...

그래서...암튼 켄토군 방센 영상이 매우 넘친다는 사실입니다...ㅋㅋㅋ

구제옷을 좋아하 켄토군...런던이랑 엄청 잘어울리네요~

하긴...요즘은...자키야마 is 뭔들...이예요~~ㅋㅋㅋ

영화...<늑대소녀와 흑왕자> 보고싶다...ㅠㅠ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