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노무라 슈헤이]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60708] 노무라 슈헤이 (野村周平) in 대만

핑크언니♡ 2016. 8. 7. 23:39

 

게츠쿠 삼형제가 <어나더스카이>에 연달아 출연하네요~^^

자키야마가 5월에 나왔었고...

노무라 슈헤이군이 7월초...그리고 미우라 쇼헤이군이 7월말...ㅋ

노무라 슈헤이군...드라마에서 가끔(?) 본 기억은 있는데...

그닥 관심은 없었는데...

키코랑 열애설나서 급 관심...ㅋㅋㅋ

중국계 쿼터였군요...중국어 회화 되네요~ㅋ

중국 진출 노리는건가?? 음...ㅋ

으아...근데 진짜 대만 길거리 음식들 엄청 나네요...

다 엄청 싸고 맛나보이고...으윽...가고싶다!! ㅋㅋㅋ

줄서있던 저 한국 여성분들...이 방송 보셨으려나?! ㅋㅋㅋㅋㅋ

대만에서 활동하는 일본 여배우 보니까...신기하네요~

글구...BMX는 요즘 게츠쿠 드라마 속에서도 자주 보여주고있죠~^^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