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쿠보타 마사타카] [샤베쿠리007-161003] 쿠보타 마사타카 & 카라사와 토시아키 편

핑크언니♡ 2016. 10. 25. 21:22

 

4분기 드라마 새로 시작하는 10월초...

여기저기 방센들이 풍년이네요~~

쿠보타군이랑 카라사와상은 드라마 <THE LAST COP>에 함께 출연합니다!!

토크는 뭐 그냥저냥 웃겼고...ㅋㅋㅋ

쿠보타군 코 말랑말랑 부드러운게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네요...ㅋ

오늘 특별 기획은...

"나도 모르게 찍고 싶어지는 인스타 스위츠 007" 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츠 사진은 안보여주는...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나온 카페들은 다 메모해놔야겠어요~~

파르페랑 케익이랑 팬케익...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먹는다아아아아...ㅠㅠ

으윽..............맛나보여...ㅠㅠ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