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ZIP!/PON!-160629] 타이삐♥ & 쿠보타 영화 <MARS> 大히트 감사 무대인사 + 인터뷰

핑크언니♡ 2016. 9. 13. 16:28

 

ㅋㅋㅋ 쿠보타군이 콘서트 보러왔음 좋겠다 하니까...

같이 춤추라니...이게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

♪Gravity때 진짜 나왔음 엄청 빵터졌을텐데 말이죠...ㅋㅋㅋ

칠석을 앞두고 서로에게 소원을 써보았는데요...ㅋ

MARS회...이런거 만들지 마로라...그냥 둘이만 만나라...;;; -_-+

암튼 둘이 맛난 스시 먹었길...ㅋ

+

갑자기 <PON!>으로 바뀐 영상...ㅋ

두개를 붙였더니 그렇게 됐네요~~ㅋㅋㅋ

갑자기 원두와 커피 등장에 당황스러웠지만...

타이삐가 맛나다했으니 저것도 함 찾아서 마셔보는걸로~~^^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