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화요서프라이즈-160621] 타이삐♥ & 쿠보타 맛집 예약 없이 여행~!

핑크언니♡ 2016. 8. 30. 15:32

 

숨어있는 맛집을 잘 소개해줘서 내가 넘나 애정하는 <화요서프라이즈> ㅎㅎㅎ

타이삐가 쿠보타군이랑 또 방센을 나와주었지요~~

전에 타이삐 나왔을때 소개해줬던 프렌치토스트집도 정말 넘나 맛났었는데~~

쿠보타군은 올해만 벌써 3번째 출연...ㅋ

오늘 찾아간 곳은 몬젠나카쵸~라는 동네이군요~

맛집 찾아갈래는데 계속 취재  NG라 까이고...ㅠㅠ

오마이리가서 오미쿠지나 뽑기로...;;; ㅋㅋㅋ

드디어 맛집 찾아갔네요~~훈제런치...으으으...다다다 맛나보여~~

야키카레...이베리코부타...침고여요...괴롭...ㅠㅠ

배불리 먹었으니 이젠 디저트 먹으러 고고~!!

일본 디저트들은 늘 비쥬얼이 참 훌륭하죠...ㅠㅠ

안미츠...나도 담에가면 먹어봐야징~~^^

마지막에 타이삐 매운센베 먹는거 보니까...

옛날에 하마키스 하던거 생각나네요...센베 1000개 먹던때...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