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슈이치 (シュ-イチ)-160619] 타이삐♥ 영화 <MARS> 개봉 첫날 무대인사 관련

핑크언니♡ 2016. 8. 29. 22:40

 

드디어 드디어 <MARS>가 개봉을 해서...

무대인사를 보게되는군요~!! ^^

<슈이치>에는 울 쟈니즈 센빠이 윳치 횽아가 있잖아요~~

울 타이삐랑은 입소 동기이기도 하죠...ㅋ

한마디 하랬더니 결국 영화 꼭 극장에 보러오라고...ㅋㅋㅋㅋㅋ

윳치 급 실망...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