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痛快TV スカッとジャパン-160620] 타이삐♥ 이케멘 카미 대응 스캇토

핑크언니♡ 2016. 8. 29. 23:48

 

이거...카미 대응 스캇토...ㅋㅋㅋ

타마짱꺼도...야마삐꺼도 참 손발 오글오글 민망했는데...ㅋㅋㅋ

타이삐꺼라고 안그럴리가 없죠...ㅋㅋㅋㅋㅋㅋ

근데 크하...진짜 저런 센스덩어리...멋지긴하네요~~♡♡

나도 타이삐가 만들어준 수제 마요네즈 먹고시포요오옹~~~ㅠ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