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めざましどようび-160917] "텐션 MAX 하이&로우"에 킨키키즈 등장~!!

핑크언니♡ 2016. 9. 20. 15:49

 

요즘 왜케 킨키 두사람 방센 열씨미인가 했더니...

『N album』이 나왔군요~~!! ^^

원래 이런 WS 방송에는 항상 개인활동 방센땜에 따로 나왔었는데...

두사람이 <메자마시토요일>에 함께 나오니까 뭔가 어색...ㅋㅋㅋ

킨키 두사람에 대한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의 생각...ㅋㅋㅋ

너무 안맞는게 나오니까 자기 인터뷰 맞냐고...다른 사람꺼라고...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김...ㅋㅋㅋ 그냥 저 사람 생각이 그렇다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 다 결벽증...그래서 결벽키즈...ㅋㅋㅋㅋㅋㅋ

그래...둘다 좀 그렇게 보이긴 해요...^^;;.

그나저나...킨키도 아리나...가까이서 볼수있으니 넘나 좋겠네요~~

 

자막 : 나라치와와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