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음악의 날(音楽の日)-160716] 킨키키즈 Talk & Live

핑크언니♡ 2016. 9. 16. 23:13

 

킨키도 <음악의 날>에 나왔네요~~^^

스맙이랑은 아무래도 직접 츠나가리가 많겠죠~~ㅋ

에피소드 말하는데 넘 소소하다고 나카이군 넘 민망해하고...ㅋㅋㅋ

+

킨키의 라이브 무대는...

♪ジェットコ-スタ-ロマンス

薔薇と太陽

ㅋㅋㅋㅋㅋㅋㅋㅋ제트코스터로만스 부를때...

MC석에 있는 나카이군한테 찾아간 두사람...ㅋㅋㅋ

계속 쫓아보내려는 나카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