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821] #077 - 스즈키 나나와 도쿄도내에서 세컨드하우스 찾기

핑크언니♡ 2016. 8. 24. 17:26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스즈키 나나짱~~^^

쟤 참 보고있음 답답한데...ㅋㅋ 참 여기저기 많이 나온단 말이죠~;;

아주 오프닝부터 킨키들 몸 더듬고 난리..;;; -_-+ 정말...패버릴까..?! 하아...;;;

근데 울 코이치 왕자님 몸 참 훈훈하네요...큭...죠아~♡

나나짱이 오늘 킨키랑 하고 싶은건 도쿄도내에서 살 세컨드 하우스 찾기~!!

지금은 이바라키현에서 도쿄까지 출퇴근한데요...멀다멀어...;;;

도쿄가 참 집값...야칭이 비싸잖아요...더욱이 도쿄 도내라면...

근데 엄청 다양하고 좋은 집 많네요...나도 도쿄에 세컨드 하우스 사고싶다...ㅋㅋㅋ

아니...세컨드는 무슨...한국에 내집도 없으면서...ㅋㅋㅋㅋㅋ

암튼 도쿄가서 살고 싶네요...크흐~~다 좋아보영...ㅠㅠㅠㅠ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