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Hey!Say!JUMP] [FNS 27時間フェス!-160724] いただきハイジャンプXキスマイBUSAIKU!? 超합체 페스티벌~!!

핑크언니♡ 2016. 9. 23. 14:59

[いただきハイジャンプXキスマイBUSAIKU!? 超合体フェス-①]

 

키스마이와 점프의 금단의 쟈니즈 대결~~!!

"いただきハイジャンプXキスマイBUSAIKU!? 超합체 페스"

본격적으로 한번 볼까요?! ㅋㅋㅋ

+

첫번째 대결 테마는...

"풀에 멋지게 뛰어들어서 액세서리 줍기"

도전자는 점프에서는 유토, 야부, 히카루

키스마이에서는 밋군, 왓타, 미얏찌...ㅋㅋㅋ

아...진짜 오늘 넘나 웃긴거 많이 보여주는 부사이쿠존 멤버들...ㅋㅋㅋㅋㅋ

야부 개구리랑 어느 착각남...ㅋㅋㅋㅋㅋ

 

[いただきハイジャンプXキスマイBUSAIKU!? 超合体フェス-②]

 

두번째 대결 테마는...

"데이트 전에 씻는 멋진 샤워"

꺄아앙...샤워다...샤워...ㅋㅋㅋㅋㅋㅋ 초창기 키스부사 생각나네...ㅋ

오늘 수영장에 이어 샤워까지...웃통을 자주 까네요...ㅋㅋㅋ

이번 테마 대결 멤버는..

점프에서 야마짱, 이노오군, 치넨군

키스마이에서는 타이삐, 타마짱, 니카짱 입니다~!!

설정이랑 BGM까지 직접 정해야하고...ㅋ

키스마이들은 어떻게 하면 욕먹는지 알고 있는데...

누군가 또 쓸데없는 설정 고집하는 멤버가 없을런지...;;; ㅋㅋㅋ

+

이어지는 대결은...

"방송대항 진검 수영 릴레이 대결" 입니다~

제 1영자는 타마짱 VS 케이토군

제 2영자는 센짱 VS 다이키짱 

제 3영자는 밋군 VS 유토군

마지막 영자는 타이삐♥ VS 타카키군

ㅋㅋㅋ 다들 얼마나 마케즈기라이들인지...팔빠지게 헤엄치네요...ㅋㅋㅋ

 

[いただきハイジャンプXキスマイBUSAIKU!? 超合体フェス-③]

 

마지막 대결은..."생방 키스 시츄에이션 대결" 입니다~!!

이거 젤 민망한거...ㅋㅋㅋㅋㅋ

앞에 방청객들도 다 있는데...어우 민망~민망~~

왜 꼭 저런 중요한 일을 키스로 마무리해야하나구욧!!! 반댈세~ㅋ

상황은 두가지 중에 랜덤으로...ㅋ

생일을 잃어버린것도...전 여친 사진이 발견된 것도...

진짜 말도 안되게 열받는 사건이네요...ㅋㅋㅋ

순위는 비밀로...

끝까지 재미나게 보세요옹~~~^^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