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FNS 27時間フェス!-160724] 키스마이♥ Talk & SP Medley

핑크언니♡ 2016. 9. 22. 16:10

 

<FNS 27時間フェス!>에서 키스마이들 라이브 무대입니다~

♪AAO 만들어주신 나오토상이랑 이렇게 같이 무대를 하다니...

이것도 아주 괜찮네요~~ㅋㅋㅋ

나오토상 후리도 다 외우셨어...ㅋㅋㅋㅋㅋ

나오토상 첫곡만 같이 하는줄 알았는데...끝까지 같이 하시다니...ㅋㅋㅋ

SHE! HER! HER!

パラダイス銀河

롤러타는 키스마이 언제나 좋구요...

♪파라다이스 은하는 정말 키스마이가 젤 잘어울려요!!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