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NEWS&KinKi Kids] [The소년구락부 PREMIUM-160720] PREMIUM TALK : 킨키키즈 (전편)

핑크언니♡ 2016. 10. 3. 23:17

 

쇼쿠라 프리미엄...캇툰이들 담으로 뉴스가 MC 맡았나보네요...ㅠㅠ

쇼쿠라 프리미엄 자체가 넘나 오랜만...ㅋ

그동안은 봤어도 Works 편집영상만 봤었는데...

오늘 PREMIUM TALK 게스트가 킨키키즈입니다~!!

토크가 첨부터 끝까지 너무나 재밌어서..ㅋㅋㅋㅋㅋ

역시 믿고보는 킨키지요...ㅋㅋㅋㅋㅋ

이번 영상은 자막도 있으니까 잼나게 보세용~~

마지막은 신곡 ♪薔薇と太陽 라이브로 마무리~~!!

 

자막합본 출처 : ji(mark)ab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