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925] #080 - 모리야마 나오타로 & 에모토 토키오와 남자 4인의 여행 후편 캠프를 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6. 10. 9. 23:27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모리야마 나오타로상이랑 에모토 토키오군이랑 같이하네요~ㅋ

이번주엔 캠프를 하고싶다고...ㅋ

캠핑장에서 바베큐도 하고...다같이 협력해서 카레도 만들고...

재료 살때부터 코이치군땜에 웃겼는데...ㅋㅋㅋ

야채 덩어리로 있는거 싫어서 다 믹서로 갈아버린데요..ㅋㅋㅋ 새로운 방법이네~ㅋ

아아...카레도 맛나보이고...비어캔도...ㅠㅠ

마무리는 기타치며 노래하면서...^^

이거 보니까 캠핑하고 싶어지네요~~~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矢尾百貨店】埼玉県秩父市上町1丁目5-9
【おくちちぶ両神キャンプ場】埼玉県秩父郡小鹿野町両神小森4257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