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002] #081 - 나오토 인티라이미와 가두 지명도 조사

핑크언니♡ 2016. 10. 10. 00:17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나오토 인티라이미상~!!!

오늘꺼 엄청 웃겨요...ㅋㅋㅋㅋㅋ

나오토 인티라이미상 이름이 참 뭐랄까 잘 안외워지고 그렇잖아요...ㅋㅋㅋ

젊은 사람들한테는 그나마 지명도가 좀 있으나...어르신들은 저 이름이 잘 외워질수가 없죠...ㅋ

그리고...항상 모자를 쓰고 나와서 모자 안쓴 모습이 상상이 안되는데...

역시나 모자를 안썼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마치에 모자를 안쓰고 돌아다니면 어쩜 저렇게 아무 일도 안일어 나는지...ㅋㅋㅋ

모자의 힘이 저렇게 큰지 몰랐네요...크큭

마지막엔 킨키 두사람도 자신만만하게 나섰는데...음...ㅋㅋㅋㅋㅋ

그냥 다들 배려한거겠죠?! ㅎㅎㅎ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