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009] #082 - 니시우치 마리야와 모교에서 후배들과 소통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6. 10. 17. 00:39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니시우치 마리야짱~!!

모교인 야쿠모 학원...고등학교로 찾아갔어요...

학생들 만나기전에 교장선생님이 교실 소개해주는데...

저 책상 완전 탐나요...의자랑...

진짜 저 학교 다니고 싶어지네요...ㅋㅋㅋ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호텔스럽구...

강당에 모여있는 학생들 앞에 마리야짱이랑 킨키가 나타나니까...

그야말로 학생들 난리 난리...대 흥분...ㅋㅋㅋㅋㅋㅋㅋ

고민상담이랑 특이한 애들...헨가오 이런건 별로 재미가 없었...;;;ㅋ

암튼 학생들 부럽네요...완전 선배 잘둬서 킨키도 보구...ㅠㅠ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