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왓타&미얏찌] [魁!ミュ-ジック-160821] "퀴즈 오레~!!" : NEW 싱글 홍보

핑크언니♡ 2016. 10. 17. 23:55

 

일단 방센을 나온건데...

공지를 하려면 퀴즈를 맞춰야한대요...ㅋㅋㅋ

그것두 자기 자신에 대한 퀴즈...ㅋㅋㅋ

밋군이랑 왓타랑 미얏찌가 대표로 나와서...키스마이에 대한 퀴즈를 풀게되었어요~ㅋ

ㅋㅋㅋ 문제가 너무 자세하긴 했지만...그래도 뭐 저정도면 잘 맞춘거죠?! ^^

싱글앨범인 Sha la la☆Summer Time』방센 훌륭히 잘 하고 갑니다~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