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ドデスカ!-160825] 키스마이♥ 신곡『Sha la la☆Summer Time』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6. 10. 19. 22:34

 

앨범 홍보하느라 바쁘다 바빠~~ㅋ

<도데스카!>에서는 왜케 잡소리가 많은지...ㅋㅋㅋ

뭔가 지방방송이라 편해?! ㅋㅋㅋㅋㅋ

미얏찌 막 헛소리 막던지지 말구...ㅋㅋㅋ

여름의 추억은 SUMMARY네요...음...추억이네...ㅋ

그나저나 저 샤바니 얘기는 뭐지??

센짱이 고릴라 닮았다고 또 놀림당하는거같은데...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