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뮤직스테이션-161021] 아라시♥ Talk & Live

핑크언니♡ 2016. 10. 23. 19:49

 

오오오~~람군들 엠스테 나왔어요!! ^^

섹시존도 같이 나와서 토크가 많이 겹치네요...

섹시존도 따로 포스팅할꺼라...;;; ㅋㅋㅋ

토크는 특별한건 없지만...

섹시존이랑 같이 나오는 부분은 섹시존 포스팅에 자막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거기서 보세요!!

+

라이브는...

러블리한 곡...愛を叫べ

그리고...신곡 Don't You Get It

우와.................

신곡 엄청 신나잖아요~~~장난 아님~!!!!!

노래 자체도 펑키한 스타일이라 엄청 신나는데...댄스가 난리났어요~

울 마사키 골반 튕겨 나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

격한 댄스 출때 완전 넘나 멋짐요...ㅠㅠㅠㅠ

여러분...열번 보세요...아니 백번 보세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