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뉴스제로-161003] NEXT 10 : 쇼짱♡ 한국 군사경계선 취재

핑크언니♡ 2016. 11. 1. 23:36

 

이거 방송된날 발칵 뒤집어졌죠...한국팬들...;;;

쇼짱 정말 쥐도새도 모르게 한국 왔다갔나봐요...음...

내가 카페같은데 안들어가서 나만 몰랐나?! -_-;;

암튼 SNS나 블로그에서도 통 목격담 없었는데...언제 저렇게 왔다갔는지...끙...;;;

뭐 알았다고 한들 공항에 나가거나 쫓아다니진 않았겠지만...ㅋㅋㅋ

<뉴스제로>의 한 코너인 "NEXT 10" 에서 한국 군사경계선에 대해 다뤘어요...

10년전에 쇼짱이 우리 한반도의 군사경계선 취재를 했었는데...

10년이 지난 지금 한국에 다시 와서 이런저런 모습들을 취재했네요~

10년전과는 다른 긴장감이 흐르고...대북방송도 다시 시작하고...

우리는 이미 뉴스에서 많이 접했던 얘기들을 쇼짱을 통해 들으니 또 뭔가 다른 느낌이구요...

10년전에 취재당시 군복무 중이었던 군인도 다시 만나고...

우와...저 분은 쇼짱이 엄청 대단한 아이돌인거 알까요?! ㅋㅋ 궁금~~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