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106] #086 - 노기자카46 이코마, 타카야마, 니시노와 USJ의 이득이 되는 정보 투어

핑크언니♡ 2016. 12. 13. 10:05

 

으윽...포스팅 너무 밀리고...

블로그 너무 방치했죠?! ^^;;;

네...지난주에 오사카 다녀오느라...어제 와써용...;;; 피로곰 미친듯...;;

지금 이 몸뚱이는 내몸뚱아리가 아님...;;;

정신차리고 포스팅을 좀 해볼게요...ㅋㅋㅋ

붕부붕! USJ 갔다온거 후편을 아직 포스팅을 안했었네요...;; 끙...;;;

나는 언제쯤 여유있게(?) 여행가서...USJ가서 놀수있을까나...ㅋ

(근데 사실 해리포터 잘 몰라서...전 USJ 보다는 디즈니파...ㅋㅋ)

암튼...키티짱은 나도 쫌 만나고 싶긴 하당...ㅋㅋㅋ

 

자막 : 니시노카나 님 (바이올렛커튼 자막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