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127] #088 - 야나기사와 싱고의 나의 취미에 함께 해줘

핑크언니♡ 2017. 1. 18. 16:57

 

붕부붕! 포스팅 엄청나게 오랜만에 하는듯한 느낌이...;;;

음...그나저나 지난주에 급 엄청나게 멘붕온 사건이 발생했어요...;;;

제가 잡다하게 이런저런 모든 영상들을 다운받는 클박이 신고를 당해서...

운영진 분들이 급 박스를 삭제하고...홈피도 닫고...ㅠㅠㅠㅠ

정말 너무나 멘붕 멘붕....ㅠㅠㅠㅠ

난 이제 또 얼마나 영상을 찾으러 방황해야하는가................라기 보다

귀찮아서 안해버리겠지...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너무 오~~~랜 기간동안 덕질하는데 최고로 도움이된 클박인데...

너무 하루아침에 없어져서 허무하기도 하고...슬프기도 하고...ㅠㅠㅠㅠ

붕부붕! 포스팅 하려다 갑자기 하소연이 길었네요...으아앙~~ㅠㅠㅠㅠ

오늘 붕부붕!은...시끄러운분...ㅋ 야나기사와 싱고상이 게스트예요...

자기 취미 같이 하자고 했는데...그게 수입차 보러 다니는거?! ㅋㅋㅋ

이상한 설정 개그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ㅋ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