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211] #090 - 후쿠시 소타와 매직바에 가고 싶어

핑크언니♡ 2017. 1. 19. 01:36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귀여운 완소남 후쿠시 소타군입니다~~

감출수 없는 키차이 때문에 오프닝부터 난리...ㅋㅋㅋ

후쿠시군은 킨키랑 매직바를 가보고 싶대요~~

매직바...저기 나도 진짜 한번 가보고 싶은 곳~!!

눈앞에서 저런걸 직접 보면 기분이 어떨까요?! ㅋㅋㅋ

너무 신기해서 정신 못차릴꺼 같아요...ㅋ

그리고 우연히 매직바 갔는데 저렇게 킨키가 나온다면...꺄앙~~ㅋㅋㅋ

얼마나 배우면 저렇게 후쿠시군만큼 할수 있을까요?!

넘 완벽하게 잘해서 쯔요시군이 후쿠시군한테 매직바에서 일해보라고...ㅋㅋㅋㅋㅋ

으아...그냥 매직바에서 마무리하지...;;;

조개구이 먹으러 갔어요...ㅠㅠㅠㅠㅠㅠ 나 배고파...ㅠㅠ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MAGIC TOKYO O】東京都港区六本木3-6-15
【磯丸水産 六本木店】東京都港区5-2-6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