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1218] #091 - 오노 노노카와 군고구마를 만끽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7. 1. 20. 14:34

 

으악...오늘 붕부붕! 진짜 박제해놓고 싶은 영상이예요~~ㅠㅠㅠㅠ

핑크언니가 매우몹시 심하게 고구마 덕후거든요~~ㅋㅋㅋ

고구마,감자,옥수수,자몽...무진장 사랑하는...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군고구마를 종류별로 보게될줄이야~~

너무나 전문적이라 환상적이야~~꺄아앙~~~

저 가게에 나도 좀 가봐야겠네...군고구마 전문점이라니 ㅋㅋㅋㅋㅋ

고구마 덕후에게 목표가 생겼어요~~푸후훗

저렇게 토핑도 다양하게 해서 먹는 법도 알려주고...정말 오늘 붕부붕! 최고예요~!! ^^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アグリス成城】東京都世田谷区成城5-1-1
【焼き芋専門店 ふじ】東京都世田谷区豪徳寺1-7-11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