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아이바&TOKIO-나가세]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③-161229] 나가세 토모야 X 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 2017. 1. 3. 23:36

 

오늘은 마사키랑 나가세군 조합입니다~~^^

센빠이가 먼저 와서 기다리다니...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울 마사키 얼마나 더 멋져질라구...ㅋㅋㅋㅋㅋ

마사키야~~바이크는 위험해요~~다메다메~~;;;

나가세군 정말 너무하세요...ㅠㅠ 울 마사키를 저리 내치시다니...ㅠㅠ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