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TOKIO-마츠오카]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④-161230] 마츠오카 마사히로 X 오노 사토시

핑크언니♡ 2017. 1. 5. 09:30

 

오늘 프리미엄 토크 멤버는 마츠니와 리다~!!

오늘도 센빠이 마츠니가 먼저 기다리심...ㅋ

마츠니 넘나 멋진거 같아요~~

후배랑 여자한테는 반드시 자기가 사준다고...꺄앙~ㅋㅋㅋ

근데 그게 신경쓰인 리다가 이번엔 자기가 좀 대접하고 싶다니까...

너무 과하게 요구하시는 마츠니...ㅋㅋㅋㅋㅋ

투탁투탁...두 사람 대화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특히 마지막에 버럭하는거 빵터짐...ㅋ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