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라가키 유이] [임금님의 브런치-161112] 아라가키 유이 "쇼핑의 달인" 출연

핑크언니♡ 2017. 2. 3. 16:47

 

내가 넘나 좋아하는 "쇼핑의 달인" ㅋㅋㅋ

이번엔 각키가 <니게하지> 방센 겸해서 나왔네요~

각키 노랑 니트 넘나 귀엽~♡

한번 들어가면 정신 못차리게 되는 "플라잉 타이거"부터 쇼핑 시작~~

각키랑 나랑 좋아하는거..요즘 필요한거..비슷한듯...ㅋㅋㅋ

역시 플라잉 타이거...하면 저 코스터죠...폼폼 연결한 알록달록 코스터~^^

나두 요즘 엄청 진공청소기 사고싶은뎅...다이손꺼 넘 갖고파...ㅠㅠㅋ

발 지압..마사지...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도 안되는 고통이 상상되네요...;;;

난 전에 다리 경락 받으러 갔다가 해주는 원장님 발로 찰뻔...ㅋㅋㅋㅋㅋㅋ

나도...도쿄가서 10만엔어치 쇼핑하고시프다...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