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라가키 유이] [임금님의 브런치-161105] 아라가키 유이 & 마노 에리나 <니게하지>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7. 2. 2. 01:40

 

니게하지 X 임금님의 브런치 코라보 기획 시리즈가 계속 되네요~좋당!! ㅋㅋㅋ

오늘은 각키랑 절친역으로 나오는 마노 에리나짱 인터뷰네요~

주사위 돌려서 토크 테마 정하는건데...

각키는 뭐 드라마때문에 당연한 질문인...이상적인 결혼생활...ㅋ

근데 마노 에리나짱꺼는...호시노 겐군이 질문...이건데...

질문 내용이 쌩뚱맞기 그지없게 좋아하는 반찬...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