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70214 - 긴급 생방송!! 나카마루 유이치 SP

핑크언니♡ 2017. 2. 23. 16:18

 

오오오~~윳치횽아 오메데또오오~~~!!!

테레아사에서 윳치횽아 골든타임때 新방송 MC 맡았어요~~~!!!

<세계 루트 탐험대>

근데 이렇게 긴급 생방송으로 중대발표할만큼 큰일이냐고...ㅋㅋㅋㅋㅋ

근데 MC를 윳치로 고른 이유가...ㅋㅋㅋㅋㅋ 웃프네요..;;; 진짜는 아닐꺼야...ㅋ

암튼 이렇게 골든타임 레귤러로 MC를 맡게된건 엄청난 일이잖아요?!

3명 정도에게 어디바이스를 듣고 싶어서 만나고 왔는데...

꺄아아앙..............3명이 전부다...꺄아아아앙...ㅋㅋㅋㅋㅋ

테레아사에서 <아이바 마나부> 4년째 하고 있는 울 마사키 ㅋㅋㅋ

그리고 멤버인 웨다랑 카메...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하하하하하하하하

자막도 있으니까 여러분 꼭꼭꼭 보세요...두번 보세요...ㅋㅋㅋ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