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윳치] [베스트 아티스트 2017-171128] 윳치 & Snow Man & SixTONES Live

핑크언니♡ 2017. 12. 7. 00:16

 

이번 <베스트 아티스트>에서는 캇툰으로는 무대를 안하고...

윳치 횽아는 쥬니어 유닛 중 스노우만이랑 식스톤즈랑 같이 스페셜 무대를 했어요~!!

+

Snow Man과 함께한 무대는 ♪RESCUE

SixTONES와 함께한 무대는 ♪Real Face

아놔...7가지 불량함 저거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체크까지 해가면서 구성할일이야?! ㅋㅋㅋㅋㅋ

아이고...신짱...웃통 깠어...;;; ㅋㅋㅋ

쥬니어들 오랜만에 보니까 뭔가 적응 안되면서도 세월을 느끼게 되네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