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뮤직스테이션-180323] 캇툰♡ Talk & Live

핑크언니♡ 2018. 3. 25. 22:17

 

흑흑...드디어 재시동하고...이렇게 엠스테에 나오니까 정말 너무 좋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카메의 짱구 모노마네...ㅋㅋㅋㅋㅋ

큰 무대 앞두고 시키지 마로라...ㅋㅋㅋㅋㅋ

오늘 라이브 무대는...

충전기간 전 마지막 곡이었던 ♪ 君のユメ ぼくのユメ

그리고 재시동하고 첫 싱글 ♪ Ask Yourself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