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메자마시TV-170220] 도모토 코이치 <Endless SHOCK> 무대 뒤에 잠입

핑크언니♡ 2017. 3. 9. 17:23

 

코이치군의 <Endless SHOCK> 1500회 기념 특집을 메자마시에서도 했네요~

카루베상이 무대 뒤에 잠입...

공연이 끝나고 바미리가 잔뜩 붙어있는 무대위에서 인터뷰를 했지요...ㅋ

플라잉 체험한건 봐도봐도 계속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아오키 아나에 이어 또 큰웃음 감사합니다...ㅋㅋㅋ

체력적으로도 정말 쉽지 않은 긴시간의 공연을 한달씩이나 계속하고...

그걸 지금 1500회나 해온 코이치군이 다시한번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