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305] #098 - 사토 쇼리, 하시모토 칸나와 가고 싶어! 먹고 싶어! 사고 싶어! 투어

핑크언니♡ 2017. 3. 10. 18:41

 

오오..존잘존잘 쇼리군...인형같은 칸나짱이랑 둘이 영화 찍었네요~~^^

영화 방센으로 大센빠이의 방송에 나왔네요...ㅋ

쇼리군이랑 칸나짱이 킨키랑 하고 싶은거...ㅋㅋㅋ

음..........좀 위험한...;;; 엄청난 난리가 예상되는 테마네요...ㅋㅋㅋ

가고싶어! 먹고싶어! 사고싶어!...까지는 좋은데...

장소가 사람 많기로 유명한 하라주쿠 타케시타도리...;;;

으아...나도 도쿄 다녀온지 1년이 넘었어...ㅠㅠㅠㅠ그립당...ㅠㅠㅠㅠ

암튼 타케시타도리는 역시 오래 있지 못하고...

레스토랑으로 자리 옮겨서 맛난거 먹으면서 재미난 "워드 울프"게임...ㅋㅋㅋ

오늘 젤 큥큥했던건 역시 킨키 두사람이 칸나짱한테 기타 코드 알려줄때랄까...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CANDY・A・GO・GO 原宿竹下通り店】東京都渋谷区神宮前1-7-1 キュートキューブ1F
【クロッカンシューザクザク 原宿店】東京都渋谷区神宮前1-7-1 CUTE CUBE HARAJUKU 1F
【Sweet XO Good Grief】東京都渋谷区神宮前1-16-6原宿77ビル1F
【TOTTI CANDY FACTORY 原宿店】東京都渋谷区神宮前1-16-5 RYUアパルトマン2F
【AMERICAN HOUSE カスケード原宿店】東京都渋谷区神宮前1-10-37 カスケード原宿1F
【イシバシ楽器 渋谷店】東京都渋谷区宇田川町31−2 渋谷BEAM2F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