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타카하시 잇세이] [A-Studio-170120] 타카하시 잇세이 (高橋一生) 편

핑크언니♡ 2017. 3. 20. 13:44

 

타카하시 잇세이군도 역시 드라마 여기저기서 자주 만나는 ^^

그러고보니 세토군도 그렇고 잇세이군도 그렇고 지인들이 애정해서 챙겨보다보니 이렇게 포스팅도 하는군요...ㅋㅋ

잇세이군은 음...뭔가 평소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랑은 좀 다르네요...

많이 어른스럽달까...진짜 장남답달까...ㅋ 뭐 물론 나이는 충분히 많이 어른이지만...ㅋㅋㅋ

완전 이케멘 스타일은 아닌데 엄청 얼굴도 매력적이고...연기를 보면 더더욱...!!

잇세이군 출연한 드라마 좀 더 찾아봐야겠어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