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야마모토 미즈키]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70505] 야마모토 미즈키 (山本美月) in 독일

핑크언니♡ 2017. 5. 29. 11:48

 

<어나더스카이>만 보면 어디든 떠나고 싶어져서 넘나 괴롭죠...ㅠㅠ

오늘 게스트는 야마모토 미즈키짱~!!

영화 <피치걸>땜에 방센 열씸이네용~~ㅋ

독일의 하이델베르크에 찾아가서 시작...

12년전 가족여행으로 갔던 장소에 저렇게 다시 가는거...참 새롭고 좋네요~

똑같은 장소에서 사진 다시 찍기...ㅋ

로맨틱거리...저기는 그야말로 완전 달력에 나오는 사진같네요...

역사속 중세 도시로 다시 돌아간것 같은 느낌 물씬~~

아.............진짜 유럽 갔다온지 백만년전...;;; 기억도 가물가물...ㅋㅋ

오늘 이 영상 보니까 유럽여행이 갑자기 넘나 가고싶어지네요...

(아마 탈덕하기 전까진 안갈듯 싶지만...ㅋㅋㅋ)

그나저나 미즈키짱 그림 엄청 잘그리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