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야마모토 미즈키] [오샤레이즘-170514] 야마모토 미즈키 (山本美月) 편

핑크언니♡ 2017. 6. 14. 01:22

 

<오샤레이즘>에 미즈키짱도 방센~!! ^^

이노오군이랑 영화 <피치걸> 찍은거 땜에 방센 열씨미 했었죠~ㅋ

토크가 하나하나 다 재미나요...

그리고 미즈키짱의 반려견 코츠메짱이 스튜디오에 나왔어요~!!!

너무 웃겨...우에다상한테만 잘 안가...ㅋㅋㅋㅋㅋㅋㅋ

미즈키짱 그림 잘 그리는건 <어나더스카이>에서 봤었죠~~

오늘은 스튜디오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그림도 그리네요...우마이~~!!!

마지막엔 <피치걸> 함께 출연한 맛켄유상이 놀러왔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