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칸쟈니8-히나] [월요일부터 밤새기-170419] 카메♥ Part 편집

핑크언니♡ 2017. 4. 30. 23:57

 

크크큭 재미난 방송에 카메가 나왔네요~!!!

히나 센빠이랑 마츠코상이 울 카메 또 너덜너덜하게 만드시는거 아닐지...ㅋㅋㅋ

첨 등장부터 너무나 함성 소리 다르다고 히나 화내고...ㅋㅋㅋㅋㅋ

마츠코상이랑도 엄청 친하구나 울 카메...^^;;;

오늘 카메랑 같이 얘기할 기획은...

"1억 2700만명을 메이저와 마이너로 분류~!!"

대중교통에서 손잡이 잡을수 있나? 잡을수 없나?...를 물었어요...ㅋ

도내에서 100명에게 물었는데...

다들 이유가 재밌어요...재밌달까...둘다 당연하긴 한데 뭔가 싸우는거 같은 저 편집이 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음...핑크언니는 굳이 따지자면 뭐 만지긴 하나...기분이 좋지는 않은...ㅋㅋㅋ

뒷부분은 세 사람이 심리테스트를 또 역시나 했네요...

저번에 마사키때도 잼났었는데 오늘도...ㅋㅋㅋ

역시 마츠코상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