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ド・ド・ドラマランド-170422] 카메♥ & 기무라 후미노 드라마 <저, 운명의 사람입니다> 홍보

핑크언니♡ 2017. 5. 9. 23:34

 

카메 덕분에 새로운 프로그램 참 많이 보네요~ㅋㅋㅋ

히라노 노라상이 웃음과 치유의 선물을 잔뜩 들고 드라마 촬영 현장에 방문~!!

카메가 받은 저 치약세트 완전완전 탐나요...

(나 치약성애자...ㅋㅋㅋ)

31가지 치약이라니...게다가 크기도 깜찍해서 넘나 맘에 들구...

후미노짱 선물도 엄청 귀여워요~~~

사시이레로 우메보시 가져왔는데...울 카메 우메보시 안좋아하구요...;; ㅋㅋㅋ

나두 못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맛있어진 스타일인뎅...

카메야 너두 극복할 수 있을꺼야~~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