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네프리그-170417] 마사키♥게츠쿠 <귀족탐정>팀 Part 편집

핑크언니♡ 2017. 5. 8. 02:12

[네프리그-①]

 

큭...피해갈수 없는 방센 <네프리그>에 <귀족탐정>팀이 나왔네요!!

이거 볼때마다 늘 느끼는거지만...열씨미 응원하고...

잘맞추면 멋짐에 감탄하고 그러지만...

너무 어이없게 못맞추면 그 부끄러움은 나의 몫...ㅋㅋㅋㅋㅋ

영상 보다가 자꾸 멈추거나 빨리 돌리게 된다는...ㅋㅋㅋㅋㅋ

+

첫번째 코너는...빨리누르기 코너네요...ㅋ

두번째 코너는 "하이퍼 잉글리쉬 브레인타워"

아...이건 정말 앞에서 기껏 다 맞춰도 결국 1층에서 끝나기가 너무나 쉬운...;;

당황하면 갑자기 기억이 안날만도 해요...모국어도 생각 안날판에...ㅋ

 

[네프리그-②]

 

세번째 코너는 "한자투어즈"

울 마사키 한자 잘 맞춘다~~짜란다~짜란다~멋졍~~♡

하야시센세가 우리팀이라 정말 너무나 안심...ㅋ

+

네번째 스테이지는 "음독 룸"

아.....진짜 다들 초등학교 중학교때 공부 안했구나...;;; ㅋㅋㅋ

+

다섯번째 스테이지는 "퍼센트 벌룬"

크흣...울 마사키 어떡하죠!? 사고쳤.....;;; ㅋㅋㅋ

 

[네프리그-③]

 

여섯번째 스테이지는 "하이퍼 봄버"

이거...어려워...;;; 나만 잘한다고 될일이 아니라...ㅋ

팀원의 전체적인 실력차를 잘 파악해야할거 같군요...ㅋ

마사키의 빈뇨 발언땜에 진짜 빵터져서 울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너스 스테이지인 "토롯코 어드벤쳐"까지 간 <귀족탐정>팀~!!

최종 결과는 비밀로 해야겠죠?! 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