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70501] #176 - 아침부터 여자친구의 텐션을 올려줄 타키코미고항

핑크언니♡ 2017. 5. 15. 00:34

 

오늘 키스부사에는 또 내가 좋아하는 게스트가...크크큭

나리타 료군...지난분기 <대가난> 렌도라 볼때 꽤 맘에 들었는데...ㅋ

이렇게 키스부사에 나와주니 반갑네용~~^^

오늘 키스부사의 테마는...요리예요~!!

"아침부터 여자친구의 텐션을 올려줄 타키코미고항"

료군도 함께 요리에 도전했어요...ㅋㅋㅋ

아침에 밥을 안먹는 나는 저것들을 아침에 먹는게 썩 부담스러워 보일뿐...ㅋ

다 맛나보이긴 한데 말이죠~~ㅋㅋㅋ

그나저나...왓타 머리 좀 잘랐으면 좋겠네...;;; -_-+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