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70508] #177 - 초 어려운 파킹에서 멋있는 주차

핑크언니♡ 2017. 5. 18. 10:38

 

또 모처럼 보는군요...주차 대결~!! ^^

요즘 키스부사 게스트들이 꽤 빠방해지구..훈훈해서 넘나 좋네요~

슈헤이군 <테이이치~>때 같이 안나오고 오늘 따로 나왔네요?! ^^

오늘 랭킹 테마는 "초 어려운 파킹에서 멋있는 주차"

게스트 도전자가 2명...

CHEMISTRY의 카와바타 카나메상이랑 F1 카레이서 코바야시 카무이상

어머...아니 저런 전문가(?)랑 같이 대결하는건 넘나 반칙인데요?! 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포인트는...울 킹은 그냥도 멋진데 운전도 넘넘넘넘넘 잘한다는거~♡

그리구...미얏찌랑 타마랑 주차 학원 다닌거 아닌가...싶은 의혹이...ㅋㅋㅋㅋㅋ

부사이쿠 다이제스트 부분 너무 웃기고...ㅋㅋㅋ

역시 재밌어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