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카메나시 카즈야] [キスマイBUSAIKU!?-170522] #179 - 여성을 두근거리게 할 헬스 트레이너

핑크언니♡ 2017. 5. 30. 00:52

 

꺄아앙...오늘 키스부사 아주 바람직합니다~~칭찬해~~!!

울 카메가...카메가...게스트로 나왔어용~♡

내가 젤 사랑하는 투샷...카메 & 타이삐...크큭...

넘나 흐뭇...므흣...ㅋㅋㅋ 밥안먹어도 배불러...ㅋㅋㅋ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여성을 두근거리게 할 헬스 트레이너"

카메는 그냥 게스트로 나왔구요...A.B.C-Z 츠카짱은 게스트 챌린저로 참가~!!

헬스 트레이너가 차이가 나면 뭐 얼마나 날까 싶었는데...

진짜 1위랑 8위의 차이는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 같은 트레이너가 있음 휘트니스 가서 살꺼같구요...ㅋㅋㅋ

오늘 큰웃음을 준 8위는 과연 누구일지...ㅋ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풉!!!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